Home >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폐사는 1989년 3월 13일 법인을 설립한 이래 호주를 시작으로 약 10여개국의 BUYER에게 CURTAIN HARDWARE 부품을 수출해 오고 있으며 전동 MOTOR 및 WOOD POLE외 다수의 제품을 수입하여 국내에 공급하는 커튼류 부품 전문회사 입니다.

병원시공은 호주의 MONOTRACK BRAND인 CUBICLE CURTAIN TRACK SYSTEM과 I.V.FEEDING SYSTEM을 1991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을 최초로 시공한 이래 국내 유수의 종합병원과 개인병원에 시공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1994년 삼성의료원 서울병원에 영국 및 일본제품과 경쟁하여 자사의 제품이 선정되어 시공하였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제품을 시공한 후 한 건의 하자도 없이 사용처의 요구에 부응하여 왔음을 긍지로 알고 있습니다.

폐사는 창업 후 줄곧 한가지의 목표인 품질제일주의를 우선하여 왔으며 그 결과 여러 여건의 악화 속에서도 매년 20% 신장율을 기록해 오고 있으며 I.V. BOTTLE HOLDER(천정형 이동식 수액걸이)나 벽부형 I.V.HOOK 등 보다 나은 기능의 제품을 개발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의료기관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폐사에 병원용 커튼을 맡겨주신다면 그 동안 축적된 시공 경험 및 수출용 품질 수준과 국내 병원커튼시공의 선도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에이치무역 대표이사 서재근